메세지 색인 이 이름이 조금 복잡하게 들립니까. 이것은 전자메일 메세지 목록을 담고 있는 특별한 폴더입니다.
메세지 색인

폴더를 클릭한후, (오른쪽 프레임에서) 메세지 색인을 보게 될 것입니다. 선택된 폴더의 메세지를 나열합니다. 이 메뉴아래에서 전체메일의 갯수를 알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메일을 선택해서 볼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메세지 보기 20 에서 30 (전체 45)

전체 메세지 수는 주 메일 폴더의 오른쪽에 있는 읽지 않은 메세지와는 다르다는 것에 주목하십시요.

다음에는 세개의 버튼을 갖고있는 바가 있습니다. 왼쪽편에는 드랍다운 리스트박스가 있습니다. 이 박스는 현재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폴더를 나타냅니다. 선택된 메세지는 이동 버튼이 눌려지면 해당 폴더로 이동할 것입니다. 여러개의 메세지를 한번에 이동할수 있습니다. 이 바의 오른쪽 편은 선택된 메세지를 삭제하는 버튼입니다. 쓰레기 메일은 이 버튼을 누르세요.

다음 세항목(보낸사람, 보낸일자, 제목)이 이어집니다. 이것은 메세지를 논리적 부분으로 구분합니다. 누가 메세지를 보냈는지, 전자메일이 어디에서 왔는지, 보낸일자는 언제인지. 제목은 보낸사람이 입력한 제목이 나타납니다. 일자와 제목칼럼 사이의 이름이 없는 작은 칼럼에 주목 하세요. ! 나 A 가 나타날 것입니다. 만약 A 라면 이메세지에 회신을 보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 라면 이메세지는 긴급 메세지임을 나타냅니다.

실제 메세지 테이블이 있습니다. 읽지 않은 메세지는 굵은 체로 나타납니다. 반면 읽은 메세지는 일반 텍스트입니다. 이 테이블에는 네개의 필드가 있습니다. 가장 왼쪽은 선택 상자입니다. 이 메세지를 선택하면 동일한 선상의 제목의 편지가 이전에 논의된것처럼 이동, 삭제될 것입니다. 머릿말 아래는 보낸곳을 나타냅니다. 놀랍게도, 우리가 알수 있습니다. 이것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 다음은 보낸일자입니다. 마지막이 제목입니다.